Ketchup Presser Ketchup Presser Ketchup Presser

Via Yanko Design

Ketchup Presser.

맥도날드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을거에요. 특히 맥도날드의 바삭바삭하고 짭짤한 후렌치 후라이는 햄버거와 함께 꼭 먹어줘야되는 메뉴죠. 그런데 이 후렌치 후라이를 먹을 때 토마토 케첩이 빠질수가 없어요. 하지만 충격적이게도 맥도날드에서는 케첩을 짤 공간도 주지 않고 심지어 케첩을 짜다가 손에 묻는 일도 빈번하게 발생합니다. 이번에는 이 두 가지 문제점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멋진 아이디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후렌치 후라이 박스 디자인인데요, 이 박스에는 감자를 담고나서 위쪽에 케첩을 짤 수 있도록 여유공간이 있답니다. 그리고 이 디자인의 핵심은 바로 손에 케첩을 묻히지 않고 짤 수 있는 도구가 숨어있다는 점이죠. 박스 일부분을 접고 구멍으로 케첩을 넣은 다음 쭉 짜면 손에 묻지 않고 케첩 짜는 곳에 케첩이 짜지는 멋진 디자인이랍니다.

맥도날드에서는 시급히 이 후렌치 후라이 박스 디자인을 도입할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특별한 도구를 추가로 제공하지 않고 기본 제공되는 박스만으로도 고객들의 편리함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될 수 있으니깐요.

Designed By Hwandong Lee, Myung Gyu Kim, Nari Lee & Taeno Yoon
Written By 김경호

The post 케첩 짜는 맥도날드 후렌치 후라이 박스 appeared first on Chuck’s IDEA, 척스아이디어.

네이버 웹사이트 상위노출

네이버 구글 SEO
웹사이트 상위노출

네이버 플레이스 상위노출

네이버 플레이스 지도순위로
매장 및 가게를 홍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