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출하기 좋은 날씨에 꽃이 만발하고 녹음이 우거지기 시작하는 5월은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 있어 더욱 특별한 달입니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구글플레이에서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 영화, 도서, 각종 앱들을 중심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먼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재미있고 유익한 앱들을 패키지로 할인하여 제공하는 [어린이날 선물보따리]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어린이들이 흥미로운 이야기와 함께 영어를 배울 수 있는 “구름빵 영어”, 그림책을 보며 한글을 익힐 수 있는 “한글 자람”, 부모님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연주놀이 “엄마 아빠랑 리듬탭” 등 다양한 앱들을 제공하고 있으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영화 부문에서도 “몬스터하우스”를 비롯하여 어린이에게 인기있는 영화와 애니메이션 16편을 50% 할인하고, 6편을 500원 균일가로 판매하는 [어린이 극장]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게임 부문에서는 5월 1일부터 시작하여 9일간 “카오스 링스”를 비롯하여 다양한 게임들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게임 축제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이 밖에도 다가오는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앱, 가족 영화, 도서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니 구글플레이를 통해 가족들과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이우용, 머천다이징 매니저, 구글플레이